갑을소식

그룹 관련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갑을소식 뷰
제목 [동양철관] 대주주 유상증자 100% 참여로 책임경영 강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5
첨부파일

-     대주주 등 특수관계인의 적극 참여로 유증 성공 가능성 한층 높여


대구경(大口徑) 강관 종합 전문기업 동양철관(대표이사 한흥수)은 재무건전성 확보 및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전원이 현재 진행중인 공모 유상증자에 100% 청약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동양철관은 보통주 3,000만주 규모의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 유상증자를 통해 약 501억원 규모의 자금을 조달하기로 결정했다고 지난달 19일 공시한 바 있다.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이 100% 청약에 참여할 경우, 예정발행가액(1주당 1,670원)을 기준으로 약 105억원의 자금 납입을 책임지게 된다.


동양철관은 금번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되는 자금의 약 40%를 대형 수주에 대비한 원자재 구매에 사용할 예정으로 2019년 1분기 인천지역 대규모 프로젝트 수주에 대비하고 있으며, 수주에 성공할 경우 해당 수주를 통해 약 350억원 규모의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대주주 등 특수관계인의 유상증자 100% 참여 확약은 향후 실적 개선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이자 책임경영에 대한 의지를 시장에 보여준 것”이라며, “금번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한 자금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첨부자료 : 사진 1장

# 동양철관 천안공장 전경사진.jpg




[저작권: 갑을상사그룹 홍보팀]

이전글 [갑을건설] 오피스텔 새 브랜드 ‘더이음’ 도입
다음글 [갑을장유병원] 김해서부경찰서와 다문화가정 의료지원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