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소식

그룹 관련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갑을소식 뷰
제목 [갑을장유병원] 2019년 대외협력이사 초청 간담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15
첨부파일

KBI그룹(부회장 박효상)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11일 지역주민의 건강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대외협력이사 12명을 초청하여 별관 3층 대강당에서 대외협력이사 초청간담회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대외협력이사 소개 ▲병원임직원 소개 ▲병원현황 ▲갑을장유병원 발전 건의사항 등으로 진행됐다.


이 날, 정송조 한국교통안전봉사회 회장을 비롯한 대외협력이사들은 갑을장유병원의 발전을 위해 병원의 개선사항과 해결방안 및 장점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히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외협력이사들은 갑을장유병원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장유지역 유일한 종합병원으로서 역할을 다해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이에 갑을장유병원은 지역민의 건강을 위해 최일선에서 진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황민환 갑을장유병원 경영원장은 “그동안 대외협력이사님들의 노력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상호 노력으로 지역민들의 건강을 굳건히 지켜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2011년 갑을상사그룹 갑을의료재단의 소속병원으로 편입된 갑을장유병원은 경상도내 응급의료센터 중의 하나로 인공관절센터를 비롯한 척추디스크센터, 내시경센터, 종합검진센터 및 인공신장센터를 개설하여 이 지역 주민에게 수준 높은 의료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끝)


* 사진첨부 : 1장

# 갑을장유병원 2019년대외이사협력초청간담회.jpg

지난 11일 지역주민의 건강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대외협력이사 12명과 갑을장유병원 관계자들이 별관 3층 대강당에서 대외협력이사 초청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 하는 모습

 

[저작권: KBI그룹 홍보팀]
이전글 [갑을장유병원] 제 19회 ‘장유의 날’ 행사 의료 지원
다음글 [갑을녹산병원] 창원시 진해구 웅동2동 통장협의회와 지정병원 협약 체결